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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ed 적의 이동속도를 설정하기 위한 선언한 것
rigid 적의 물리적 연산을 위해 선언한 것
target 플레이어의 위치를 담기 위해 선언한 것
Start 함수에는 적의 리지드바디를 가져오고, 타입이 Player인 게임 오브젝트의 트랜스폼을 target에 저장해준다.
그리고 Move() 함수를 실행시켜준다.
targetPos(플레이어)의 방향을 구해준다.
그리고 LookAt 함수를 사용하여 적이 바라보는 방향을 플레이어쪽으로 설정하고,
targetPos를 단위벡터로 바꿔주고, 거기에 속도를 곱한다. 그리고 그 값을 적의 속도로 설정해준다.
마지막으로 Invoke 함수를 사용하여 재귀함수로 만들어주고 0.5초에 한번씩 호출해준다.
만약 Bullet과 충돌하게 되면 적 게임 오브젝트 활성화를 false로 바꿔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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