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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myPrefab 생성할 적을 담은 변수이다.
spawnPoint 적 생성 위치를 담은 배열 변수이다.
spawnTimeMin 적 생성에 걸리는 최소 시간을 담은 변수이다.
spawnTimeMax 적 생성에 걸리는 최대 시간을 담은 변수이다.
spawnTime 적을 생성하는 시간을 담을 변수이다.
timeAfterSpawn 게임 진행 시간을 담을 변수이다.
게임 진행 시간을 0으로 초기화 해준다. 그리고 적 생성 최소시간과 최대시간 사이의 값을 랜덤으로 뽑아 적 생성 시간에 넣는다.
timeAfterSpawn에 게임 시간을 지속적으로 더해준다. 만약 게임 진행 시간이 적 생성 시간보다 많아지게 되면 적을 생성한다.
첫번째로 랜덤한 정수형 변수를 spawnPos에 저장한다.
그리고 적을 생성하는데 적과 적 생성 위치 적의 회전값을 설정하여 적을 생성해준다. 조건문을 나오기 전에 timeAfterSpawn을 0으로 초기화 해준다.
그리고 spawnTime을 다시 랜덤으로 초기화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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