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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Player - 플레이어 움직임에 대해 다룬다.
BackgroundScrolling - 백그라운드 스크롤링을 적용한다.
Car - 생성되는 자동차 오브젝트의 정보에 대해 다룬다.
GameManager - 점수와 게임 승리, 게임 종료 그리고 플레이어 생명에 대해 다룬다.
ObjectManager - 오브젝트 풀링을 적용한다.
ObjectBorder - 오브젝트 비활성화에 대해 다룬다.
ObjectSpawn - 오브젝트 활성화와 움직임에 대해 다룬다.
게임 오브젝트
플레이어
- 수평축 키와 스페이스 바를 통해서 움직인다.
자동차
- 활성화될때마다 y축을 고정시켜주고, x축 증가시켜주어서 움직이게 만들어준다.
승리 UI
- 게임 점수가 2000점이 넘게 되면 승리 UI가 활성화된다.
종료 UI
- 플레이어와 생명이 0이 되면 종료 UI가 활성화된다.
게임 방법
다가오는 자동차를 피해 점수를 얻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수직축과 스페이스 바(점프)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피할 수 있다. 게임 점수는 자동차가 비활성화 지점에 도달하여 비활성화 될 때마다 100점씩 증가시키는 방법을 사용하였다.
게임 목적
백그라운드 스크롤링 기법의 적용과 GameManager 싱글턴 패턴 구성 그리고 오브젝트 풀링 기법을 적용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이번 우다다다 고영희를 기획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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