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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도둑과 경호원

[도둑과 경호원] Unity: 게임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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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 화면>


스크립트

Player - 플레이어 움직임과 게임 종료를 다룬다.

Guard - 경호원의 움직임과 플레이어 발견을 다룬다.

GameUI - 게임 승리와 종류 UI에 대해 다룬다.

FollowCamera - mainCamera가 플레이어를 추척하는 것에 대해 다룬다.


게임 오브젝트

플레이어

  • 수평축 입력키와 수직축 입력키로 이동을 할 수 있다.

경호원

  • 손전등을 가지게 된다.
  • 정해진 길에 따라서 이동한다.
  •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어를 보게 되면 게임을 종료시킨다.

종료 지점

  • 플레이어가 종료 지점에 들어오게 되면 게임을 승리하게 된다.

미니맵

  • 위에서 바라본 게임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는 화면이다.

게임 방법

플레이어는 경호원에게 들키지 않고 목표지점까지가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경호원은 정해진 길을 따라 순찰을 하고 플레이어가 경호원에게 지정된 시간 이상 노출되게 된다면 플레이어는 경호원에게 잡혀 게임 목표를 이룰 수 없게 된다. 


[출처]sebastianlague 스텔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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