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도둑과 경호원
[도둑과 경호원] Unity: 게임 기획
FiveReptile
2020. 4. 30.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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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Player - 플레이어 움직임과 게임 종료를 다룬다.
Guard - 경호원의 움직임과 플레이어 발견을 다룬다.
GameUI - 게임 승리와 종류 UI에 대해 다룬다.
FollowCamera - mainCamera가 플레이어를 추척하는 것에 대해 다룬다.
게임 오브젝트
플레이어
- 수평축 입력키와 수직축 입력키로 이동을 할 수 있다.
경호원
- 손전등을 가지게 된다.
- 정해진 길에 따라서 이동한다.
-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어를 보게 되면 게임을 종료시킨다.
종료 지점
- 플레이어가 종료 지점에 들어오게 되면 게임을 승리하게 된다.
미니맵
- 위에서 바라본 게임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는 화면이다.
게임 방법
플레이어는 경호원에게 들키지 않고 목표지점까지가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경호원은 정해진 길을 따라 순찰을 하고 플레이어가 경호원에게 지정된 시간 이상 노출되게 된다면 플레이어는 경호원에게 잡혀 게임 목표를 이룰 수 없게 된다.
[출처]sebastianlague 스텔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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