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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은 오브젝트의 파괴와 게임 점수 증가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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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ObjectBorder : MonoBehaviour
{
void OnTriggerEnter2D(Collider2D collision)
{
if(collision.tag == "Car")
{
GameManager.GM.AddScore(100);
collision.gameObject.SetActive(fals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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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TriggerEnter2D를 사용하여 만약 트리거에 Car라는 태그를 가진 오브젝트가 들어오게 된다면 게임 점수를 100 증가시켜주고, 오브젝트를 비활성화 시켜줍니다.
여기까지가 우다다다 고영희입니다. 오브젝트 풀링과 백그라운드 스크롤링 그리고 싱글톤을 전부 사용해볼 수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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